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국산게임)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소개!

이번 소개해드릴 국산게임! 저번달에 출시한 따듯한 신작 게임입니다. 이름은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소개!

언듯보이기엔 롤과 RPG 게임들 여러개를 합쳐놓은 듯한 게임이죠. 이제 막 나온 게임이라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어서 시간 좀 지나면... 고인물들이 쏟아져나올테니... 뉴비분들은 하루 빨리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소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Eternal Return: Black Survival on Steam
Eternal Return is a unique MOBA/Battle Royale/Survival mix that combines strategy, mechanics, and cool characters. Choose one of the ever growing cast of characters, take on Lumia Island as one of 18 players - either solo or with a team, and prove your strength, ability, and wit.
store.steampowered.com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소개하기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는 캐릭터 베이스의 쿼터뷰 배틀로얄 이죠. MOBA와 배틀로얄의 특성이 교차하는 독특한 게임입니다. 앞서 해보기는 15개의 캐릭터로 시작해요 . 하지만 충분한 재미를 구현하기에는 아직 많이 미흡해요 . MOBA 장르는 새로운 캐릭터와 새로운 아이템이 출시될수록 게임의 깊이가 깊어집니다. 더 많은 조합이 생기고 더 많은 전략과 카운터 전략이 나오게 됩니다.

영원회귀는 새로운 형태의 전략 게임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전략 게임은 수 년에 걸쳐 활발한 플레이어들의 연구와 함께 수 많은 전략적 소재들이 추가되고 개선 됩니다. 최소한의 전략적 메타가 큰 틀에서 정립되는 기간이 앞서 해보기 기간일 것입니다.

이 게임은 언제까지?

블랙서바이벌 정식오픈은 2021년 말 출시 예정입니다. 충분한 캐릭터 숫자가 확보되고 전략적 메타의 정립이 이뤄진 후, 2022년부터 정규 랭크 시즌을 시작하는 게 목표 라고 합니다.

정식 버전은 어떻게 달라지나?

국산게임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40개의 캐릭터로 등장!

해킹, 아이템 액티브 스킬 등을 비롯한 게임 시스템의 고도화 되며, 스킨 시스템, 배틀패스 등 아웃 게임 시스템의 고도화.

지금 블랙서바이벌 버전은 어떤상태?

블랙서바이벌 현재 버전은 15개의 캐릭터이며, 약 2~4주마다 신규 캐릭터가 추가 된다고 합니다.

솔로, 듀오, 스쿼드 모드로 18인이 참여하는 PvP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변동은?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게임은 플레이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영원회귀는 승부에 영향을 주는 유료 아이템을 결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배틀패스와 스킨 등 꾸미기 요소를 구매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은 적용될 예정이고요.

커뮤니티 참여 계획은?

주로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수시로 소통한다고 합니다.

체험판 이전 부터 7차례의 알파테스트를 거치면서 꾸준히 소통해왔다고 하고,새로운 게임 요소들, 밸런스, 편의 기능, 모드 등 게임의 모든 부분에 걸쳐 직접 플레이어의 의견을 받아들여 개선해왔고, 앞으로도 그럴 예정입니다.보여지는 게임의 역할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 스트리머나 토너먼트 참여자 등과 적극적으로 대화하며 스트리밍과 e-sports를 지원해요.

초보 블로거의 홈에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이나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스팀무료게임>

스팀무료게임 추천 10
스팀무료게임 추천 10 스팀무료게임을 추천을 10가지를 소개를 해드릴건데요. 스팀은 전 세계적으로 이용하는 게임 플랫폼이라 그런지 매번 들어가도 새롭게 늘어나는 무료게임들이 많아서 정말 신세계라는 표현..
ejqmfdbs.tistory.com

<7월신작게임>

7월신작게임(PC,XB1,PS4)
7월신작게임(PC,XB1,PS4) 7월 출시 모바일게임!!기대작 7월 출시 기대작! 모바일게임!! 7월 출시를 할 기대작 모바일게임 입니다. 무더위가 벌써 찾아와서 지치고 힘든 나날이 계속 되어가고 있는 중에 시원하게..
ejqmfdbs.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