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구글 기프트 카드 사용법 과 판매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일단 구글 기프트카드라는 것은 해당 코드를 입력해서 구글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을 충전할 수 있는기프트카드를 말하는 것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흔하게 편의점에 가시면 구글 기프트카드가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쉽게 말해 일종의 상품권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 원리는 비슷하다 할 수 있어요.

특히나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을 결제하시거나 유료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구글 기프트카드를 활용해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사용량이 대폭 증가하면서 모바일 게임에서 결제를 하는 경우들이 많아지고 있고, 저 또한

게임 안에서 손쉽게 결제를 할 수 있는 목록이 많다 보니까 이런 경우가 많이 생기기도 하더라고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구글 기프트카드의 코드를 입력하면 현재 사용 중인 구글 계정 내에 일정 금액이 충전이 되는 형식으로 결제했을 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을 익히 시기 전 해당 카드에 있는 코드를 등록하는 것을 먼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에서 더 보기를 체크하신 후 좌측 하단에 보시면 코드 사용을 클릭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그럼 새로운 팝업창이 하나 뜨게 될 텐데요. 구글 기프트카드를 긁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카드 내부에 20자리의 숫자 영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해당 부분이 보이지 않는다고 하면 스크래치가 제대로 된 것이 아니라고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코드를 사용하게 되면 구글 기프트카드에 등록되어 있는 금액만큼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충전을 통해 구글 플레이를 통한 콘텐츠나 게임 결제에 관련된 내용들을 한 번에 해결하실 수 있으니 사용해보시면 좋겠네요.

구글 기프트카드 판매처

현재 오프라인에서 판매처라 할 수 있는 곳은 위에도 언급 드렸다 싶이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서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구글 기프트카드를 구매 시 계산대에서 결제가 된 뒤 활성화가 되기 전까지는 현금 가치가 없으니 만약 그럴 일은 없겠지만

코드 등록을 했는데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구매로 구입하지 않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온/오프라인은 물론 사이트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구글 기프트카드는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인지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과 판매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일단 이렇게 구입을 하는 게 쉽고 돈을 쓰기가 점점 쉬워진 탓에.. 우리들의 과소비가 점점 심해지는 건 아닐까 걱정이 들기도 하는데요.. 스스로 잘 조절하면서 편리한 기능을 쓰셔야 득이되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기프트카드 환불

구글 플레이 상품권은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능하지만 한국에서는 한국 상품권 표준 조항을 준수해야 한다.

잔액이 마지막 요금 당시 금액의 40% 미만이면 환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것의 40%는 마지막 등록된 상품권의 교단에 기초합니다.


예를 들어 10만 원, 5만 원, 40퍼센트를 기준으로 하면 됩니다.

따라서 다양한 기프트 카드를 등록하거나, 교단이 크거나, 한 번에 많은 양의 등록이 나중에 이루어지는 경우

이 애플리케이션은 이메일을 통해 구글에 제출되며 이메일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송금이 해외에 있든지 간에 모든 제출 양식도 영어로 작성해야 하며, 양식을 받는 것 외에 환불을 완료하려면 45일을 작성해야 합니다.

초보 블로거의 홈에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이나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