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엔드클로딩 - END 소개 및 관세

자 이번시간에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직구 사이트! 바로 엔드클로딩(endclothing) END 라는 사이트 입니다. 뭐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엔트클로딩 이라는 사이트는 영국에 위치한 편집샵이라는것! 여러가지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END 에서 구매를 하면 다른 직구 사이트 같은 경우 배대지를 이용하셔야 될 텐데 그럴 필요 없이 한국으로 바로 배송을 해줍니다! 빠르면 주문 하고 3~4일 정도면 물건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녀석이 이제 결제시 20% 할인을 한다고 하네요.. 저도 오랜만에 메일을 받아보고선 들어갔다가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고 자 엔드클로딩을 소개를 하고 있네요. 아 그리고 앞전에서 영국에 있다고 설명을 드렸기 때문에 150달러를 넘게 되면 관부가세를 붙을수 있으니까 관세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엔드클로딩 - END 소개!

자 이번 엔드클로딩 20%할인 품목에 제가 좋아하는 아이템이 있는지 저와 함께 둘러 보시겠습니다. 뭐 명품 브랜드도 많고 인터넷에 없는 아이템 이곳에서는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뭐 다 있는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나름 영국에서는 알아주는곳이니까 믿고 살수 있는곳이니까!! ㅋㅋ

Reebok x Pyer moss

자 첫번째 볼 엔드클로딩 제품 입니다. 그냥 제 기준에서 소개를 해 드리는것 이니까 너무 심각하게는 받아드리지 마시고요... 리복과 뉴욕의 가장 핫한 브랜드 파이어모스의 제품도 있네요.. 가운데 자켓 같은거 왠지 사고싶어지는 충동 구매를 일으켜주는데요?

axel arigato

악셀아리가토 스니커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식의 디자인! 스니커즈를 좋아했습니다. 흠.. 생로랑이랑 디자인이 많이 비슷하죠? 참 곱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옆에 저 새는 무슨 새 일까요? ㅋㅋ

maison kitsune

이쁜 메종키츠네 가디건입니다. 가격대는 뭐... 싼 느낌은 아닙니다만.. 뭐 이쁘니까 올려봅니다 ㅎㅎ 그래도 전 이 가격주고 안사겠네요... 그리고 여기에 할인이 안된 가격입니다. 여기서 20% 할인을 해준다고 하는거니까 ㅎㅎ 
그리고 엔드클로딩에 들어가보면 세일란이 따로 존재를 하긴 합니다. 
거기서는 어떤 제품이 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VETEMENTS

베트멍 청쟈켓과 신발이 있네요. 쟈켓은 40% 할인 신발은 30% 할인가로 나와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뭐 워낙에 가격이 깡패인 브랜드라서 저는 잘 안보긴 하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올려보았습니다.

이외에 제품들의 설명은 생략 하고 이제 엔드클로딩 관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엔드클로딩 - END 관세

관부가세한도

제가 위에 언급을 해드렸을텐데요.. 이곳 엔드클로딩은 영국에 위치한 샵이라 150불 이상은 관부가세가 적용이 됩니다. 미국 같은 경우는 200불 이상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고 미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는 150불 이것만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화폐에 기준으로.. 예를 들면 파운드/유로 같은 경우에는 지불금액을 달러로 환전을 했을 때 위에 알려드린 기준 금액에 밑으로 구매를 해주셔야 관부가세를 피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통관

미국 200불(미국이외150불)이하로 구매를 하고 이미 정해진 체크리스트에 등록 되어 있는 물품인 경우 수입신고를 생략하고 관부가세를 부가하는 제도 라고 알아 두시면 되는데 저희가 사는 제품들은 이미 다 등록되어 있는 물건이기 때문에 그렇게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부분 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