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카카오뱅크 대출(비상금대출)상품안내

이제는 핸드폰으로 모든걸 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고 해도.. 크게 놀랍지 않습니다. 뭐 은행업무도 손쉽게 모바일로 가능한 시대가 왔으니까요.

거기서도 우리들이 많은 비중을 차지 하고 있는게 바로 카카오톡이고 이걸 기반으로 만들어진 은행앱이 바로 카카오뱅크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안내하는 시간을 갖여볼까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모바일에서 나의 핸드폰번호로 인증만 하면 쉽게 신용을 조회가 가능하고 그에 맞는 대출이자를 자동으로 측정하고 바로 대출금이 나와서 기분 좋게 통장에 꽂히는 아주 간편한 대출 상품 입니다.

지금 은행권에서는 카카오뱅크가 1금융권으로 구분이 됩니다. 금리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면서 시중 은행과 동일한 등급으로 카카오뱅크 대출을 받아도 신용등급의 하락이 그렇게 심하지도 않습니다.

 

 

그중에서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비교적 쉽게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대출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1금융권에서도 직업과 소득 무관하여 무직자도 쉽게 이용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각 금융상품 마다 요구하는 조건과 이율이 다르므로 여러군데 알아보고 진행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모음

▶ 7등급 대출

 

7등급 대출 불가능 하지 않아요

7등급 대출 불가능 하지 않아요 독감과 다른 라디오 파워를 가진 새로운 바이러스는 삶의 많은 부분을 변화시킵니다. 포천군 부대에서 감염이 발생하면서 확산이 두드러졌다. 잡히는 것처럼 잡

ejqmfdbs.tistory.com

▶ 무직자대출 쉬운곳 우리 비상금대출

 

무직자대출 쉬운곳 우리 비상금대출 정보

무직자대출 쉬운곳 우리 비상금대출 정보 이제는 코로나시대에 접어들면서 온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는게 실정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불편해서 이러고 어떻게 사나 했는데.. 비대면

ejqmfdbs.tistory.com

▶ OK저축은행 무직자(주부)대출 조건 및 상품

 

OK저축은행 무직자(주부)대출 조건 및 상품

OK저축은행 무직자(주부)대출 조건 및 상품 안녕하세요~ 요즘 계속 해서 뉴스나 언론에서 보도가 되고 있는게.. 고소득자의 신용대출이 엄청나게 상승 하면서 필요한 여신이 모두 소진된 금융권

ejqmfdbs.tistory.com

비상금대출 상품 안내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아래 기준을 모두 충족한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한 상품

 

 

  • 만19세 이상 내국인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 주)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가능한 고객
  •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대출종류: 마이너스 통장대출

대출한도: 최소 5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

대출기간 : 1년 (대출 만기전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결과에 따라서 1년단위로 연장 가능합니다.)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고객부담 비용 & 중도상환 해약금 : 없음

신청 가능한 시간 : 365일 가능

대출 금리 : 3.152% ~ 13.420 (2020.12월28일 기준) 

기준금리 연 0.904% / 가산금리 연 2.348% ~ 12.516% / 우대금리 연 0.100% ( ※ 대출금리 =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

연체금리 : 연체기간중 대출금리 + 연 3%

자 이렇게 카카오뱅크 대출 비상금 상품을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대부분 비상금대출이 필요로 할 때는 급여날 전 갑자기 목돈이 필요할때 / 무심코 사용 했던 현금 서비스로 인해서 신용등급이 떨어질때 /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를 내야할 때 / 미리미리 현금을 대비할 때 라고 보여집니다.

카카오뱅크 대출을 필요에 의해서 쓰시면 참 좋은 상품이지만 조건이 좋아서 그냥 쉽게 쓰고 싶은 마음에 신청을 하시게 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자신의 소비와 소득 사이에서 완충 역활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컨트롤 하면서 이용을 하시면 좀더 현명하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비상금대출 상품이지만 형태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과 동일 해서 쓰는 비용이 적으면 그만큼 이자도 부담이 적어지기 마련입니다. 카카오뱅크 대출 이용하시게 되면 잔고의 내용은 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체 가능한 금액이 늘어나게 됩니다. 그렇게 잔액 보다 큰 금액을 이체 하고 나면 -마이너스 금액이 뜨면서 그날로 부터 이자가 측정이 되는거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비상금대출 상품을 받은 일자로 부터 월별로 결산을 하게 되는 방식인데 자신이 사용한 마이너스 금액에 당시 받은 금리를 곱하여 계산이 되기 때문에 그만큼 마이너스 통장을 적게 쓰면 이자부담도 적어지는 원리 입니다.

이처럼 모바일에서 쉽게 사용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쉽게 이용은 가능하지만 결코 쉽게 이용해선 안되는 카카오뱅크 대출! 현명하게 선택해서 잘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