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외출하다 발견한 분식집 떡볶이

오늘 밖에 잠깐 일보러 나간김에 이곳저곳 골목길을

찾아다니며 살펴보다가...

학생애들이 한곳에서 모여있네요...

그곳은...저도 학생때 좋아했던 분식집인데요..

삼삼오오 모여 학생친구들이 분식집 떡볶이를 살려고

길게 줄을 스고 기달리고 있네요 ㅎㅎ

저도 잠시나마 옛생각에 사진 한장찍으며

분식집 떡볶이 하나 사들고 볼일보러...ㅋㅋ

 

저도 저 학생들 처럼 가방매고 분식집 앞에서 떡볶이를 먹고

신나게 떠들던 때를 회상했는데..

지나간 과거 이기에 미소가 지어지는거겠죠?

저는.......앞으로 제가 다가가야 할 미래를 위해 전진 해야겠습니다.

청춘들아 분식집 떡볶이 많이 많이 먹고 나처럼만 되라 ㅋㅋㅋ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