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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로란트 경쟁전 1.02패치노트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발로란트! 이번 1.02 패치노트를 살펴볼건데요. 아쉽게도 경쟁전은 나오질 않은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달리고 기달리던 발로란트 경쟁전! 뭐 그렇게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것 같아서 너무 걱정은 안되는것 같습니다.



이번 패치노트를 살펴보면 총알에 맞을때 잠시 느려지는 효과 '태깅' 이라는 효과인데요. 이 효과가 다소 감소 했습니다. 엄폐물 근처에 숨어있을때 생존 확률을 높이기 위해 내려진 패치 같은데 이건 좀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인터페이스도 다소 바뀌고 맵들도 어느정도 수정이 되었다고 하니까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발로란트 패치노트  (바이퍼)

- 독성장막:벽을 통과하며 장막 길이 내 유효한 자리(지면)에 전부 방사기가 배치됩니다.

- 뱀이빨 : 피해를 입은 플레이어는 잠시 취약 상태가 됩니다.

*취약 : 받는 피해량을 증가 시키는 해로운 효과.

- 독성연기: 활성화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에서 >>>>6초 변경

발로란트 1.02 패치노트 요원편 (제트)

역습을 황성화한 피닉스를 처치하면 칼날 폭풍이 초기화 됩니다. 



발로란트 패치노트 요원편 (레이나)

역습을 활성화한 피닉스를 처치하면 마찬가지로 영혼 구슬을 생성합니다.


발로란트 패치노트 요원편(사이퍼)

-스파이캠이 스파이크 해체를 막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함정 위에 사이버 ㄱ마옥을 설치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

-바인드의 순간이동기 바깥쪽에서 문틀에 스파이캠을 설치 했을 할때

순간이동기 문을 통과 시키지 못하게 수정 하였습니다.


연막 으로 진입하거나 밖으로 빠져나올 때의 시각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실명 감소 값을 낮추었고 시야 제한 강도가 감소 했다고 합니다. 또 무기 중 버키의 정확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앉아서 걸을 때는 소량 올르고 걷기 정확도는 다소 감소 했습니다. 이는 버키의 탄퍼짐이 잘못되어 수정 된것으로 보입니다. 




경쟁전 패치노트 

이번 패치 기간에 경쟁전은 도입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1.02 패치노트에는 패치가 안되었고 추후에 변경이 될 것 으로 보이고 클베 이후 변경된 부분을 공개 했습니다.

-랭크 아이콘 변경 및 업데이트

-최상위 랭크 명칭 발로란트>>레디언트 로 변경

-파티 구성 시 전력 차이 허용 범위를 좀 더 확대를 했다고 합니다.


( 발로란트 맵 사진첨부)

맵 업데이트 (헤이븐)

차고문

공격팀의 c 긴 길 입구

공간을 개방해 시야 확보와 횡단에 용이하도록 a 로비에 엄폐물 재설치 했습니다.

c연결부 a 연결부 a하수도 입구 및 a 하수도 하단


맵 업데이트 (어센트)

수비팀 시작 지점 입구와 공격팀 쪽 A 메인

또한 공격팀은 혼자 지형지물 위로 올라가 A메인 방향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정원입구 또한 수정 되었습니다.



바인드 & 스플릿


A 목욕탕 입구 와 B 순간이동기 출구 및 B 창문 입구 수정이 되었고 스플릿 경우 수비팀 시작 지점이 수정 되었습니다. 아군과 빠르게 협동 해야 하는 지점의 수를 수정 하였고 기존의 거점 확보를 확실히 할 수 있는 지역에서 보다 공간을 확인하기 더 어렵게 하기 위한 조치라고 봅니다. 

그밖에도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HUD 들이 발로란트 1.02 패치노트에 첨부 되어 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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