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육십계치킨메뉴 알아보기!

이영자치킨 육십계치킨메뉴



우리에겐 치느님이 항상 영접을 기다리는데 프로그램에서

영자누님이 육십계치킨메뉴 들고 나오면 매일 군침만 흘리다가

드디어! 육십계치킨 짜파치킨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먹방보는걸 좋아하는데요~

특히 맛녀석 애청자인데

뚱브라더스 제외하곤 영자누나가

젤로 맛나게 먹는 것 같습니다ㅋㅋ

모델 섭외 제대로 했쥬

광고 볼 때마다 먹고 싶잖아유!




아내 한테 육십계치킨메뉴 중에서 뭐가 제일 먹고싶냐고 물어보니 바로 짜파치킨 나왔고요

이야기해보니 나는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아내는 혼자서 야금야금 몇 번 시켜 먹었네요?

배신자................

저희 동 육십계치킨 짜파치킨 가격은 18,900원에

배달팁 2,000원 추가되겠습니다

치느님은 맛있는데.. 점점 가격이 비싸지는

느낌적인 느낌ㅠ

봉인씰 붙여진 치킨 한 봉지 ,

짜파치킨소스 2봉지, 빨간맛 가루,

치킨무, 콜라 한 캔이 들어있습니다..

소스가 두봉이라 넉넉해서

치밥해먹어도 되겠어요




사실 양념 통닭처럼 비벼서 오는 줄 알았는데

따로 와서 센스 있네 했지 뭐예요

부먹찍먹 선택할 수 있잖아요ㅋㅋ

저는 그랬는데 아내 은 비벼 먹어야 해서

번거롭다고 이야기합니다 

듣고 보니 그럴 수도 있겠다 싶어요

육십계치킨은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고 하죠?

확실히 기름이 깨끗해야

튀김이 더 맛있고 깔끔하쥬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후라이드와

감자튀김이 들어있고 

리뷰이벵참여로 받은 떡이 들어있습니다..

양은 그렇게 많진 않아요ㅋㅋ




순살이라 더 적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둘이 먹기에는 그럭저럭 괜찮은 양이에요

노릇노릇 바사삭한 식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비주얼

짜파소스로 버무리기 전 하나 먹어봤어요.

그냥 후라이드 맛은 어떨까 궁금했거든요

한입 먹어보니 바삭한 식감이 전해지고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담백하고 깔끔한 게 염지가 강하지 않은가 봐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서

다음에는 후라이드로 먹어보게요

육십계치킨 짜파치킨 만들기 시작!

봉지 에 부어서 버무려주는데

일회용 장갑 필수입니다

군침 나는 비주얼 같이 보실까요?ㅎㅎ

2봉을 다 넣을까 하죠! 가 우선 한나만 넣었는데

개인적으론 한봉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

남은 한봉은 다음날 떡볶이떡 넣고

딸램 간식으로 짜떡 만들어줬습니다

어땠냐구요?

핵맛있습니다ㅋㅋㅋ 소스만 왕창 사서

짜떡 만들어 먹고 싶어요ㅋㅋ

열심히 비비는 아내 의 손길

소스가 덜 묻은 쪽이 있는데

적게 부어서 그래요ㅋㅋ




몽땅 털어 넣으면 광고에서 보는

새까만 짜장파티 비주얼을 볼 수 있습니다.!

고소한 냄새가 솔솔 풍기는데

아주 많이 먹어본? 아니 맡아본?

그런 냄새입니다ㅋㅋ

익숙한 너를 조금은 낯선 곳에서 만난 느낌이지만

뭐 어디서 만난 게 중요하겠습니까

맛만 있음 장땡아닌가요ㅋㅋ




여기까지가 짜파치킨 순한맛이고요

여기에 매운 고춧가루를 뿌리면

오리지널이 되는 거예요.

순한 맛을 즐겨보고 싶어서 조금 덜어두고 

나머지는 오리지널로 먹었어요

광고에서 보면 왜 이렇게 탄 거야?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 짜파소스가 진하게 묻은 부분이

꼭 탄 것처럼 보이는 거였답니다 

살면서 별별 치킨을 다 먹어봤지만

짜장 치킨을 먹어볼 줄이야




부푼 기대를 안고 한입 먹는 순간

짜장면보다는 짜파게티에 가까운 맛이고요

뭐.. 치느님은 언제나 진리라

맛없을 수가 없어요ㅎㅎ

바로 비벼서 그런지

눅눅하지 않고 적당히 바삭거리면서 양념이 맛있네요

잘 아는 맛인데 이렇게 먹으니

또 다른 느낌입니다ㅎㅎ

달달하면서 짭조름해서 단짠단짠이라

애기들 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치즈스틱이 복병인 게 쫄깃하고

치즈 맛도 강해서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ㅎㅎ

한 20개 시켜서 먹어도 질리지 않을 거 같습니다ㅠ

다음에는 사이드 추가해서 먹을 거예요

치즈볼도 맛있다던데 치즈스틱도 굿입니다!

맥주 없이 치킨만 먹으려니 콜라는 필수에요ㅎㅎ




느끼할 때쯤 이쯤에서 뭐다?

함께 온 고춧가루를 뿌려서 2차 시작해요 

매콤하게 즐기고 싶을 때

빨간 맛 가루를 뿌려주면 됩니다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합니다 .

제가 매운 걸 잘 먹는 사람이 아니라

딱 적당하죠!  싶었는데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은

크게 맵다는 걸 못 느낄 거 같습니다.

곱디고운 빨간 맛을 입혀야 하니

일회용 장갑이 필수에요

차라리 나무젓가락 말고 비닐장갑을 주면

더 편하게 먹을 텐데 싶기도하고

밖에서 시켜 먹었는데 장갑 없으면

난감하잖아요ㅇㅅㅇ




매콤함을 더한 육십계치킨 짜파치킨 오리지널이 완성되었습니다.

조금이라도 빨간 게 들어가니

느끼함이 사라지면서 쭉쭉 들어갑니다.

달콤, 짭짤, 고소함에 매콤 추가요

치맥 좋아하는 분들이

안주하기 딱이에요!

넘 맛있게 먹다보니 육십계치킨메뉴를 추천해준 아내 에게 감사를 전해요 ㅋㅋ

입맛은 개취니깐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데

별로다 하는 분들은

걍 후라이드만 드시고

남은 소스로 짜떡만들어드세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게 잘 먹었고요

소스가 엄~청 맛있어서 끌린다기보다

후라이드자체가 담백바삭하니 맛있고

거기에 익숙한 맛이 더해져서 순삭한거 같습니다

어쨌든 잘 먹었단 소리!
금일은 금요일이고, 며칠 있으면 추석이죠?

맛있는 불금을~

명절 음식이 지겨운 분들은

육십계치킨 짜파치킨 도전해보세요!




이미지 출처 


육십계치킨 - http://www.60chicken.com/

네이버 이미지 - naver.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