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아이폰 데이터전송,마이그레이션 설명 및 사용방법

이번시간에는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설명 및 사용방법을 통해서 데이터전송을 할수 있는 방법을 설명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전 부터 핸드폰을 아이폰을 주로 사용해서 그런지 다른 핸드폰을 쓰면 뭔가 찝찝한 기분이 들어서 적응을 못하는 경우가 많았었는데요.. 다들 어떻게 쓰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이폰을 이용중인 유저분들에게 좋은 기능이 있다는 설명을 해주고 싶어서 이렇게 작성을 합니다. 그럼 본문을 잘 따라 하고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www.apple.com/kr/

데이터전송)마이그레이션을 통한 빠른시작!




아이폰 데이터전송,마이그레이션 통해 빠른 시작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새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로 전송하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또 이 기능은 아이폰과 아이패드 또는 아이팟 터치를 사용하여 새 iOS 기기를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어요.

빠른 시작을 사용하여 현재 기기의 정보로 새 iOS 또는 iPadOS 기기를 빠르게 설정할 수 있기도 하고요.

그런 다음 아이폰 iCloud 백업에서 나머지 데이터와 콘텐츠를 새 기기에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iOS 12.4 버전 및 이후 버전 또는 아이패드OS가 설치된 현재 기기를 사용하여 

새 기기를 설정하는 경우에는 빠른 시작에 기기 간 마이그레이션을 사용하는 옵션이 표시된다고 해요. 

기기 간 아이폰 마이그레이션을 사용하면 현재의 기기에서 새 기기로 모든 데이터를 무선 전송할 수 있으니까요

빠른 시작에는 두 기기가 모두 사용이 되므로 현재 기기를 얼마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시간에 작업을 진행하도록 합시다.

<새 아이폰을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빠른 시작 화면이 표시된 아이폰><새 아이폰을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빠른 시작 화면이 표시된 아이폰>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빠른시작 사용방법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빠른 시작 사용 방법

새로운 기기를 켜고 현재 기기 가깝게 위치 합니다. 현재 기기에 <빠른 시작> 화면이 나타나면 Apple ID를 사용해서 새로운 기기를 세팅하는 옵션이 표시돼요.

사용을 하려는 Apple ID가 맞는지 확인한 다음 <계속>을 터치 합니다. 지금 기기에 계속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블루투스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새로운 기기에 애니메이션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면 현재 기기가 새로운 기기 위에 오도록 들고 애니메이션을 뷰 파인더의 중앙에 맞춰주세요. 

새롭게 <기기>에서 완료하기 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때까지 기달려 줍니다. 


지금 기기의 카메라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직접 인증>을 터치한 다음 체크되는 단계를 따라갑니다. 

비번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가 되면 새로운 기기에 현재의 기기 암호를 입력해주세요.

새로운 기기에서 Face ID 또는 Touch ID 설정 지침을 따라 주세요.

메시지가 표시되면 새로운 기기에 Apple ID 암호를 입력하고 두 대 이상의 기기를 사용 중인 경우 해당 기기의 비번도 입력해야 할 수 있어요.


새 기기에서 다른 기기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과 최신 iCloud 백업에서 앱 및 데이터 & 설정을 복원하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는 옵션이 새 기기에 표시된다고 합니다.

 <기타 옵션>을 탭하여 컴퓨터의 백업으로 데이터를 복원할 수도 있고요, 백업 방법을 선택하면 위치, 개인 정보,Siri와 관련된 일부 세팅을 전송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어요.

애플 워치를 사용하고 있고 새 아이폰을 설정 중인 경우 Apple Watch 데이터와 설정을 전송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도 함께 표시된다고 하네요.


한 iPhone 또는 iPad에서 다른 iPhone 또는 iPad로 데이터 직접 전송하기

현재 iPhone 또는 iPad에서 iOS 12.4 및 이후 버전 또는 iPadOS를 사용하는 경우 기기 간 마이그레이션을 사용하여 이전 기기에서 새 기기로 데이터를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무선으로 전송하거나 케이블로 기기를 연결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무선으로 마이그레이션하려면 아래 단계에 따라 절차를 진행하는 동안 이전 기기를 새 기기 가까이에 둡니다. 두 기기 모두 전원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금 아이폰의 데이터를 전송할 것인지 iCloud 백업의 데이터를 전송할 것인지 선택하라는 화면이 표시된 사진><지금 아이폰의 데이터를 전송할 것인지 iCloud 백업의 데이터를 전송할 것인지 선택하라는 화면이 표시된 사진>


새로운 기기간 마이그레이션을 사용하는 법!

기기 간 마이그레이션을 사용하는 방법

새 기기를 켜고 iOS 12.4 및 이후 버전 또는 iPadOS가 설치된 현재 기기 가까이에 새 기기를 둡니다. 

현재 기기에 빠른 시작 화면이 나타나서 Apple ID를 사용하여 새로운 기기를 설정하는 옵션이 표시가 나타납니다. 

사용하려는 Apple ID가 맞는지 확인한 다음 <계속>을 터치 합니다. 

현재 기기에 계속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블루투스 가 켜져 있는지 확인 해주세요.

새롷운 기기에 애니메이션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현재 기기가 새로운 기기 위에 오도록 들고 애니메이션을 뷰 파인더의 중앙에 맞춥니다. 

새로운 [기기]에서 완료하기 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때까지 기달려줘요. 

현재 카메라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직접 인증>을 탭한 다음 표시되는 단계를 따라주세요.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새 기기에 현재 암호를 입력합니다.

새 기기에서 Face ID 또는 Touch ID 설정 지침을 따릅니다.

[기기]에서 전송을 탭하여 이전 iPhone 또는 iPad에서 새 iPhone 또는 iPad로 데이터 전송을 시작합니다. 

유선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전송  아이콘은 두 기기가 연결되었음을 나타냅니다. 

Apple Pay나 Siri 같은 일부 설정을 이전 기기에서 새 iPhone 또는 iPad로 전송할 것인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를 사용하고 있고 새 iPhone을 설정 중인 경우 Apple Watch 데이터와 설정을 전송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도 표시됩니다. 

iPhone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두 기기를 서로 가까이에 두고 전원에 연결해 둡니다. 전송에 걸리는 시간은 사용하는 연결 유형, 네트워크 상태, 전송하는 데이터 양 등의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선 연결! 아이폰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유선 연결을 사용하여 iPhone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하기

사용 중인 무선 네트워크가 느리거나 혼잡한 경우 유선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요. 유선 연결을 사용하여 한 iPhone에서 다른 iPhone으로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하려면 Lightning-USB 3 카메라 어댑터 및 Lightning-USB 케이블을 준비한 후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Lightning-USB 3 카메라 어댑터의 Lightning 포트를 통해 전원에 연결해요. 12W 이상의 전원 어댑터를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Lightning-USB 3 카메라 어댑터를 현재 iPhone에 연결해주세요.

Lightning-USB 케이블을 새 iPhone에 꽂고 케이블의 다른 쪽 끝을 어댑터에 연결해주세요.

다음 단계에 따라 계속 진행해주세요.

초보 블로거의 홈에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이나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