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미르4 직업추천 및 플레이

자 몇일전 오픈한 미르4 !! 정말 대단한 인기 입니다. 모바일게임은 나오면 화력이 정말 끝장나는것 같은데.. 과연 이런 인기는 지속적으로 오래 갈 것 인가? ㅋㅋ 저도 일단 게임을 워낙에 좋아하는 편이라서 시작해서 하고는 있습니다. 아직 과금은 안하고 플레이중인데... 딱히 막혀서 진행을 못하는 부분은 없는것 같습니다.워낙에 할게 많고 기능들이 게임속에 존재 하고 있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오늘은 미르4 직업추천 처음 시작하시는분들에게 그나마 도움이 되는 직업을 안내해보고자 합니다.

미르4 직업

미르4에서는 일단 4가지의 직업이 있습니다. 무사,도사,술사,전사 로 나뉘어져 있는데 일단 무사와 전사는 근딜로 생각을 해보시면 될거고.. 도사와술사는 원거리에서 공격을 합니다. 저는 플레이를 도사로 시작을 했는데..술사는 전형적인 법사인것 같고 도사는 뭔지 모르게 힐도 있고 광역스킬도 있고...제 생각에 나름 좋은 직업인 것 같습니다. 분명 따지고 보면 뭐 단점도 있을순 있겠죠.

제가 미르4 직업추천 도사를 해드리는 이유는 파티 사냥에 탁월하다는 점이죠.. 일단 뭐 원거리에 파티원에게 필요한 힐 까지 제공을 할 수 있으니.. 도사를 안데리고 갈 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지금 보는 화면은 제 미르4 케릭인데... 아직 무과금이라서 장비가 형편없습니다. 저 녹색템을 다 4단계로 업그레이드를 시키고 강화까지 해야하는데... 이놈의 재료가 없다보니까.. 그래도 무과금으로 충분히 레벨업 하는데 아직까지는 문제는 없습니다.

저와 같은 무과금 유저들에게는 진짜 시간이 생명이죠.. 그러니까 최대한 빠르고 오랫동안 게임을 해야지.. 그나마 과금으로 앞서 나간 유저들의 그림자라도 밟을테니 말이죠! 미르4 하면서 느끼는건데.. 진짜 모바일게임이 맞는지 의심부터 갔습니다. 그래픽이 워낙에 좋아서 말이죠! 뭐 칭찬은 나중에 하고.. 제가 지금 미르4 직업추천을 하면서 무과금 분들에게 반복퀘를 자주 이용하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뭐 3회밖에 못하지만.. 그래도 잠깐 다른일을 하고 있을때 켜놓고 반복퀘를 수행하고 있으면 시간적으로 많은 재료들을 구할수 있습니다.

계속 되는 반복 퀘로 모은 재료를 통해서 아이템을 하나하나 올리다가 보면 어느새 금방 성장해 있는 케릭을 만날수가 있겠죠.. ㅋㅋ 미르4 직업추천 도사 같은 경우에는 몹몰이에도 탁월 합니다. 월영옥 이라는 스킬을 통해서 몹을 한곳으로 모으는 스킬인데요..약간 빨려들어오는 느낌을 받습니다. 이때 일광검법이나 어검술 스킬을 발동 시키면 크리가 터지기 때문에 제가 가장 먼저 사용하는 스킬이기도 합니다.

미르4 플레이는 무과금 같은 경우 다른 모바일 게임에 비해 비교적 쉬운것 같습니다.일단 임무나 정예 같은 미션들이 상당히 많아서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다가 막혀버리는 상황이 발생이 될 때 이러한 진행을 한다면 상당히 빨리 다시 메인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미르4 직업추천 도사 스킬은 몹몰이도 가능하고 또 하나하나 스킬의 데미지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뭐 다갖고 있으면 너무나 사기 케릭이기 때문에 그럴수 있지만.. 또 나쁘게 말하자면.. 뭐 어중간하다 볼 수 있을것 같네요.. 하지만 미르4 4가지 직업중 제가 가장 추천 드릴 수 있는건 도사네요... 나중에 무과금은 환대를 받지 못하겠지만.. 도사라면 얘기가 달라질수 있거든요 ^^

그럼 계속 해서 미르4 즐겨보면서 또 다른 소식이 있을 때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미르4 직업추천은 도사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