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피파온라인4 인벤 팁공유 및 쿠폰

확대

자 이번시간에는 피파온라인4 인벤 팁공유 와 쿠폰들을 한번 살펴 볼까 합니다.

일단 인벤 이라는 곳은 해당 게임의 정보를 주고받는 대형 커뮤니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각종 정보와 소소한 소통 등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정보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피파온라인4 인벤 검색해도 나오지만 링크는 드릴게요.

<피파온라인4 인벤 링크>

피파 온라인4 인벤
피파 온라인4 정보, fifa4, 점검, 뉴스, 스쿼드 시뮬레이터, 선수 정보, 팁과 노하우, 전술 상담, 개인기, 영상관, 커뮤니티 제공
fifaonline4.inven.co.kr

저는 일단 지금 사용하는 스쿼드에 대해서 말씀 드려볼까 합니다.

워낙에 손흥민 선수의 인기가 높아져 토트넘 스쿼드 생각해 보신적 있으시죠?

그래서 저는 오늘 피파온라인4 토트넘 스쿼드를 찾는 분들에게 제가 사용해본 토트넘 스쿼드를 추천해 드릴게요. 

이번 시즌 선수 구성으로 제가 생각하는 포지션별 선수들로 준비했고 수비 부분에서만 진짜 팀이 아닌 다른 팀으로 이적 간 베르통언만 포함시켰어요 토트넘의 수비는 아무래도 벨기에 듀오가 가장 좋은 것 같아 사용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특히 요번 시즌은 양쪽 날개가 너무 좋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중앙 미들에서 호이비에르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아직 저에겐 시즌 카드가 없고 현재 있는 시즌은 그닥 효율이 좋지 못해 일단 사용하지 않고 있네요.

후보 선수들도 선발로 사용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다양하게 선수 분배가 되어 있는 토트넘!

피파온라인4 인벤 후보 선수는 금액도 싸고 활용하기 정말 편해서 진짜 만족할만한 스쿼드를 가지고 있는 토트넘이 아닐까 생각 듭니다.

 

피파온라인4 대표적으로 토트넘 KBS 라인 스쿼드! 메인공격수 케인이야 확실한 골잡이니까 뭐 토트넘 스쿼드를 구상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사용할 준비를 맞춘 상태라고 생각할게요. 손흥민은 이번 시즌이 다 좋을 만큼 중거리슛과 골 결정력이 매우 높은 능력입니다!

가레스 베일은 윙포워드로서 골 결정력도 갖추면서 총알같은 스피드를 보여줘서 역습 전술에 좋은 선수라고 생각이 드네요. 토트넘 스쿼드 미들 라인~ 호이비에르가 없지만 그래도 중원에서의 안정감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시소코는 밸런스가 좋고 중원에서 몸싸움도 좋죠. 로셀소는 수비 부담도 좋지만 앞으로 찔러주는 패스가 일품이죠! 은돔벨레는 중원 미들에서 부족한 게 없을 정도로 뭐든 다 만족했던 것 같습니다.

수비 끝라인은 벨기에 듀오가 정말 좋네요! 그리고 그동안 약점이었던 토트넘 날개죠 도허티와 레길론이 온 뒤로 정말 재밌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른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