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skt 5g 요금제 lte 요금제 변경

이번시간에는 skt 5g 요금제 변경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 해드릴까 합니다.요즘은 3사 통신사의 우스꽝스러운 규칙 때문에 5G 모델을 일반적으로 사용하면 LTE 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애초에 이런 경우라면 왜 5G 모델을 계속 출시하는지 모르겠다.또한 국내 5G 통신망을 모두 구축하지 않고 ‘반강력 시스템’으로 활용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한다.하지만 어디로 가든지 방법이 있어 skt 5G LTE 요금제로 바꾸자.

요금제 변경하기


유심이 4G 모델로 옮겨가기 전까지는 LTE 요금제를 선택할 수 없었지만, 지금은 선택할 수 있다. T 월드 앱 실행 (PC에 직접 액세스)

(내 페이지에서 내 요금을 클릭하고 맨 아래의 요금 계획을 클릭하십시오.)


T 플랜은 전형적인 LTE 요금제이다. 다른 요금제도 조건을 충족시키면 바꿀 수 있다. 선택적 계약에 가입하면 어떤 요금제를 선택하든 25%의 자동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원하는 계획을 찾으면 클릭하고 들어가십시오. 그 계획의 혜택에 골머리를 앓더라도 돈과 관련이 있다. 데이터 소진 후 추가 데이터를 사용할 때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계획이 있을 때도 있다.

혜택을 보고 마음에 들면 계획 변경을 클릭하여 진행하십시오.

유심 옮기는 방법

먼저, 우리는 유심핀을 사용하여 5G 모델에서 기존 유심을 제거합니다. 참고로 메모리 카드와 갤럭시 노트 20 +와 같은 유심이 있다.

유심무역이 생각보다 약하기 때문에 깨지지 않도록 주의하라.

노트 5의 경우 갤노트 20와 다르게 유심만 장착할 수 있다. 유심을 교체 했다면 다시 재부팅(다시 시작)하여 정상적으로 인식해야 한다.

'SIM 카드 추가'라는 메시지를 받지 못하면 다시 재부팅합시다.

확정기변 처리 방법


현재 SK는 LTE 계획의 경우 5G 모델의 확정기변 처리를 제공하지 않고 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1. 5G모델에 유심 삽입 후 5G 요금제 변경

2. T다이렉트 홈페이지 접속 확인하여 확정기변

3. 1개월 여유를 갖고 기다림(계획의 변경최소기간)

4. 5g 모델의 유심을 LTE 모델에 다시 삽입하는 것

5. 기존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LTE요금제로 변경

6. LTE 모델의 코어를 5g모델에 삽입하는 행위

이 과정을 통해 5G 자급제폰으로 확정기변을 만들 수 있으며, 고정된 변화가 해결돼 기존폰을 판매할 수 있다.

유심의 원위치


LTE 요금제 갤럭시 노트 20+ 5G 모델

유심은 5G 모델로 다시 이동할 수 있고, 유심은 거꾸로 실행할 수 있고, 이 모든 것을 완료하면 LTE 요금제를 5G 모델로 사용할 수 있다.

5G 자급제폰 확정기변(LTE요금제)

자급제 5G 모델을 구매할 때 사용한 LTE 유심을 삽입하여 5G 모델을 LTE 요금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것은 전산화된 기변이기 때문에 기존에 쓰던 핸드폰을 처분하려면 자급제폰으로 처리해야 한다.

자급제폰으로 확고한 변경을 하지 않으면 기존 폰으로 확정기변이 유지된다. 이 상태에서는 다른 사람이 유심을 삽입하고 확인된 변경 사항을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필독사항

대리점/판매자 등 공개보조금을 수령하고 기기를 개방하는 경우 6개월 이내에 요금에 따른 공개보조금의 차액을 뱉어내야 한다. (위약금)

공공보조금이 아닌 선택적 약정을 통해 계획을 개통했으면 한 달 안에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다. 다만 계획 유지 조건으로 보조금을 받는다면 유지기간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변경할 시간이 길거나 길지 않은 경우 변경 전에 114로 변경 요금이 부과될 것인지를 문의하십시오. (판매점를 방문할 필요 없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