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자담 치킨 메뉴 및 소개

자담치킨 소개

자 오늘은 우리들의 치느님.. 주말이면 항상 치느님을 영접 해야 다음주의 활력을 찾을수 있다는...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는 저 입니다. ㅎㅎ 그중에서도 오늘은 자담 치킨 메뉴를 한번 알아보면서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소개를 해볼까 하는데요.. 이곳도 여전히 맛있는 치킨을 드실수 있으니까 잘 따라와 보시길 바랍니다.

자담치킨 신메뉴자담치킨 신메뉴

우리나라에는 400개가 넘는 치킨 브랜드가 있다고 합니다. 거기에 치킨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가 어마어마하게 증가가 됐고 말년에 할게 없으면 치킨 집을 차린다는 우스게 소리도 하는 실정이죠.. 하지만 만만하게 봐선 안되죠... 그만큼 인기가 많아져서 제품들도 엄청나게 다양해졌습니다. 맛있고,저렴하고,양많은 치킨은 언제나 우리가 기달리고 있는 한가지! 치킨도 음식이라 얼마나 정직한 재료를 쓰고 깨긋한지는 솔직히 알수 없습니다.

하지만 자담치킨 메뉴 같은 경우에는 치킨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서 3년이 넘처 준비 했다고 하는데요. 모든 공정에서 친환경 웰빙을 구현해서 더 맛있으면서 다양한 치킨 메뉴들을 개발하면서 국내 토종 치킨 브랜드의 격을 한 단계 높이고자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자담치킨 메뉴 같은 경우에는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원료육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일반 치킨과 동일 하면서 아이들도 잘 먹을수 있는 치킨무는 빙초산,사카린,방부제 같은 유해물질을 전혀 첨가 하지 않았다고 하고요.. 천연 재료를 통해서 만들어진 친환경 웰빙 음식으로 한걸음 다가가고 있다고 말하고 있죠.

자담 치킨은 식재료 뿐 아니라 모든 포장재와 인테리어 까지도 고객이 보고 있다는 느낌으로 모든 영역에서 신경을 쓰면서 친환경적인 요소를 강조하면서 도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먹는것에서 부터 느끼는것 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다고 하는데.. 이정도면 뭐 믿어줄만한 느낌이 드는데요?

자담치킨은 신메뉴도 꾸준하게 나온는것 같습니다. 저번에는 새롭게 마늘치킨을 먹어봤는데 간도 적당하면서 마늘 향 까지 나고 치킨이 정말 부드럽다고 느껴지더라고요. 닭을 진짜 신선한 것을 썼다는게 느껴질 정도? 마늘을 호불호 있기 마련이지만 대한민국은 마늘 아니겠습니까? 진짜 어린아이도 즐겁게 잘 먹을수 있을것 같은 그런 치킨이였습니다.

자담의 간장치킨도 진짜 닭이 크고 색상 부터 너무나 먹음직 스럽기 때문에 그냥 바로 뜯자마자 먹어봤는데 정말 좋아하는 치킨입니다. 이건 그렇게 맵지 않더라고요.. 단짠단짠의 대명사 이기 때문에 이런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간장을 추천 드리지만.. 저는 살짝 매콤한걸 좋아하죠! ㅋㅋㅋ

그래서 저는 자담치킨 메뉴 중 핫 후라이드를 가장 좋아합니다. 원래 후라이드 많이 먹으면 느끼하시죠? 그런분들 자담 핫 후라이드 한번 드셔보시면 마음이 싹~ 바뀌게 될 것 입니다. 적당히 매콤하면서 계속 먹어도 전혀 느끼 하지 않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ㅋㅋ 완전 겉바속촉으로 진짜 군침 돌면서 먹는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이렇게 자담치킨 메뉴 소개를 한번 해봤는데 어떠셨나요... 오늘 불금인데.. 닭한마리 뜯어 보셔야겠죠?

이미지 출처 - 자담 공홈 (http://ejadam.co.kr/)

[갓예은찬'S 꿀맛일상/정보] - 육십계치킨메뉴 알아보기!

초보 블로거의 홈에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이나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