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아파트 담보 추가 대출받고 싶다면 이곳

아파트 담보 추가댗출 받고 싶으시다면 이곳에 잘 오신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에 글을 쓰게 되는 이유는 아무런 정보도 없이 추가 대출이라고 해서 고금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이에 대한 정보를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우리가 아는 대출 범위에서 제일 받기 쉬운 게 아파트 담보대출일 텐데요. 여기서 추가 대출을 받기 위해서 요즘 엄격해진 규제를 잘 알고 대처를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집값이 지금 처럼 상승하면 어떤 게 좋을까요?

집값이 오르면 현금이 그만큼 생기나요?

위에 두가지 질문에 답은 '아니요'입니다. 집값이 상승함에 따라 세금만 늘어나고 오히려 삶의 변화는 없습니다. 그럼 우리는 지금 어떤 방법을 써서 자금을 확보를 하든지, 투자를 하든지 해야 할 텐데 말이죠. 하지만 그 방법은 바로 아파트 담보 추가 대출에 있습니다. 집값이 상승하고 있으니 집을 팔고 이사를 가면 되지 않겠냐 질문을 던질 수 있습니다.

저는 적어도 제가 살고 있는 이 동네를 떠나기가 싫고.. 제 집만 '상승' 했다면 당연히 집을 팔고 저렴한 집을 구매해서 차익을 챙길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전체적으로 모든 부동산이 오르고 있는 추세라는 거죠. 이럴 때 우리는 아파트 담보 대출을 누구보다 적극적이고 공격적이게 끌고 나가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파트 담보 추가 대출 장점 

제가 알고 있는 장점은 일단 자격 조건만 맞는다 하면 거의 승인이 되는 상품이 담보대출입니다. 말 그대로 '담보'라는 물건이 있기에 가능한 것 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 장점으로 뽑는다면 일단 대출 상품 중 제일 저렴한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시중 은행 어딜 가도 아파트 담보 추가 대출보다 저렴한 대출 상품이 없습니다. 물론,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지금 같은 시점에서 나오는 대출을 제외하고 말이죠. 그리고 담보 소유자는 뚜렷한 소득이나 직업이 없어도 대출은 가능합니다. 다만 LTV (한도) 같은 것이나 금리가 달라질 테죠.

아파트 담보 추가 대출 단점

일단 아파트 담보 대출의 경우에는 단연 신용대출보다 제출해야 되는 서류가 많습니다. 일단 부동산 등기부터 시작해서 요즘은 과열지역에 포함이 되어 있는지 아닌지 파악도 해야 하고 설정에 관한 부분도 신경 써야 해서 급 한돈이 필요해서 빠르게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에겐 다소 시간적인 여유가 없이는 불가능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아파트 담보 추가 대출은 투자나 더 큰 기회를 잡기 위해서 하시는 방법이라 생각을 합니다. 요즘 간단하게 신용대출 나오는 상품은 많고 제가 전에도 많이 언급을 해드린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건 하단에 따로 링크를 넣어 놓겠습니다.

추가 대출 규제와 상관없음?

추가 대출은 말 그대로 아파트 매매를 위해 담보대출을 받고 계실텐데 그 다음에 추가대출을 받는 경우를 말합니다. 지금은 정부에 엄청난 규제로 인해서 대출을 받기도 힘든 상황이지만 다행하게 아파트 담보 추가대출 같은 경우에는 딱히 지역에 대한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최대 95% 까지 가능한 상품도 많습니다. 하지만 절대 다른 금융사들과 금리 비교를 하시고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말 그대로 아파트 담보대출인데...집을 날려먹을 순 없지 않겠습니까?

아파트 담보 추가대출 필요서류

직장인의 경우에는 신분증, 인감도장, 인감증명서, 주민등록 초본,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재직증명서, 급여명세서, 전입세대 열람 내역서, 갑종 근로소득원천징수부이며 사업자의 경우 사업등록증명원 / 사업자 등록증, 소득금액 증명원, 임대차계약서, 4대 보험 가입내역서,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등 개인 간의 약간 차이를 있을 수 있지만 대략적인 필요 서류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담보 추가 대출 마무리

제가 지금 말씀드리는 내용은 아파트 담보 추가 대출받아서 지금 어려운 시기에 보탬이 되라고 드리는 말씀이 아닙니다. 과한 대출은 절대 금지돼야 하며, 특히 우리가 간직하고 있는 아파트 담보대출을 통해 잘못된다면 정말 끝도 없이 추락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인터넷에 나와있는 글들은 많은 광고로 이루어져 있으며 시중은행에 상담을 통해서 진행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