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의료실비보험 실수하지 말고 비교하라!

의료실비보험 실수하지 말고 비교하라는 의미로 시작되는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대다수의 국민들은 이미 의료실비보험 하나씩은 가입을 해두고 계실 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뭐 지금은 100세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 그만큼 기대하는 수명이 계속해서 증가가 되고 있는 것이 그걸 입증하는 셈인 것이 됐죠.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떠한 일이 또는 무슨일이 어떻게 벌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대비책을 분명히 확보를 해두고 계획적인 삶을 살아야 한다고 누누이 배워왔습니다. 특히 우리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질병과 같은 경우에는 의료실비보험처럼 필수로 가입을 해야 하며, 질병수술비 또는 허혈성 심장질환, 뇌혈관 같은 3대 질병에 꼭 대비를 하셔야 하고 거기에 맞는 의료실비보험을 가입을 해두셔야 합니다.

출처 : 국가암등록 통계 2017년

우리나라에 왜이렇게 3대 진단비 보험이 인기가 많은 줄 아십니까? 그 이유는 질병으로 사망하는 원인을 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질병 사망률은 단연 1위는 '암'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그 뒤로 이어 바로 뇌혈관 및 심혈관 질환이 사망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3가지 중대 질병에 분류가 되기 때문에 의료실비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면 치료비가 만만치 않게 나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걸 사전에 방어를 하고자 준비하는 것이 의료실비보험이기도 하죠. 여기서 왜 자꾸 진단비에 중점을 두는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셔야 합니다.

진단비가 중요한 이유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단연 젤 중요한 이유로는 병을 진단받기만 해도 의료실비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암 보험 같은 경우에는 유사암 같은 종류를 좀 유의해서 상담을 받고 가입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유사암 같은 경우에는 위험도는 낮고 발병률이 높은 암이 해당사항에 포함되는 경우가 많고 그 종류는 제자리암이나 갑상선암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일단 유사암에 해당이 되는 부분은 일반암 진담 금의 일부만 지급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보험회사(메리츠, MG, 동부, 라이나, 교보, 삼성, DB손해, NH농협 등)마다 다르기 때문에 상품별로 꼼꼼하게 체크를 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가입시 유의사항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같은 경우에 가입하게 될 경우

암보험 감액기간과 면책기간을 주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해당 기간에 암이 발생될 경우에는 암 보험금을 전혀 받지 못할 수 있고 감액된 금액만 일부 받을 수 있는 기간이라 가입 전에 항시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 유병자보험과 간편 심사 보험 같은 경우에는 많이 차이가 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대부분 비슷하긴 합니다.

질병의 경우 걸린사람들이 발병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다고 판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50대 암보험이나 유병자 암보험 또는 간편 보험과 같은 특수한 상품으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필히 체크를 하시고 되도록이면 기간은 짧은걸 선택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고 봅니다.

의료실비보험 같은 경우에 수많은 회사가 있어서 거기에 더불어 수많은 상품들이 존재를 합니다. 

그래서 아래 의료실비보험 가입 이유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이유

의료실비보험 가입 5가지 이유

  • 평균수명 증가로 인해서 의료비 부담 완화를 목적
  • 국민건강보험 비급여 항목으로 지원
  • 일상에서의 질병 및 상해 치료비 지원
  • 통원 및 입원 치료 시 약제비 보상
  • 노후 시기의 질병 및 상해 의료비 준비 목적

의료실비보험 주의사항

  • 의료실비보험 중복 가입 체크하기
  • 젊고 건강할 때 가입해서 의료실비 보험료 부담 줄이기
  • 실비보험 비교 사이트나 디렉트를 이용해서 견적 받기
  • 자신한테 맞춘 실비보험 특약 선택하기

의료실비보험 끝으로...

지금은 많이 표준화가 되어버린 의료실비보험입니다. 많은 보험회사가 보장이 모두 동일하다고 볼 수 있지만 암보험은 따져봐야 할 것이 그렇게 많이 없지만 의료실비보험 조건이나 실비보험 면책 기간 같은 건 주의 깊게 따져봐야 할 부분입니다. 특히 고령인 60대 실비 보험이나 유병자 같은 상품은 더 필수죠. 

나에게 가장 잘 맞고 좋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정보를 얻는 게 바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너무 많은 광고글은 믿지 마시고 자신이 직접 하나하나 체크를 해가시면서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