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다들 설 연휴는 잘 보내시고 즐겁게(?)일상으로 잘 돌아오셨죠? 요즘 전염병 때문에 다들 걱정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다들 건강에 주의를 하시고 손,발만 잘닦아도 어느정도 예방이 된다고 하니까 다들 집에들어오시면 청결을 유지하시면 큰 문제가 없을것 같은데... ㅠㅠ 너무 무서워요 ㅠㅠ

이번시간 포스팅은 오랜만에 배그 전적검색 방법을 한번 소개를 시켜드릴까 합니다. 다양하고 많은 전적검색 사이트가 있지만 그래도 제가 주로 사용해왔던 오피지지 배틀그라운드 페이지를 확인 해요. 뭐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특히 깔끔하고 제가 주로 하는 롤과오버워치 등 여러가지 게임에 대한 정보를 한곳에서 검색을 할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씀 드릴수 있겠습니다.

일단 네이버에 배그전적검색을 해보시면 상단에 제일 먼저 뜨는 오피지지 배틀그라운드 페이지를 확인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상당에 뜨는 이유가 다 있지 않겠습니까? 가장 많이 이용을 하고 있는 검색가능한 페이지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입장을 하게 되면 상단의 이미지처럼 배틀그라운드의 닉네임을 입력을 하시면 간단하게 전적검색을 할수 있는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참 이미지 좋고 깔끔 하죠? 다들 아시듯 솔로와 듀오 스쿼드를 기준으로 최근 실시간 게임까지 순위권 안에 있는 유저들의 닉네임을 확인하고 배그 전적을 보실수 있는 그런 사이트로 이미 유명하죠!


흠 제가 지금 이 포스팅을 쓰고 있는 시간에 랭킹1위를 하시는분의 아이디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보이듯이 솔로 / 듀오 / 스쿼드 의 전적이 보여지는데 이분은 솔로만 하시는분인가보네요.... 엄청납니다.

여기서 확인할수 있는건 킬뎃/경기 당 데미지/승률/탑텐비율/최대거리킬/헤드샷/평균등수/생존시간/KDA/최다킬 까지 확인을 바로 할수가 있는 부분이네요.



또한 지금 사용자의 실시간 데이터가 바로바로 업뎃되기도 하는데요. 이분 진짜 잘하는거 아닙니까? 뭐 매판 10위권 유지를 하는거 보면 상당한 실력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 지금 위 이미지처럼 킬수와 해당 판 데미지를 비롯해서 이동거리까지 라운드 별로 이쁘게 볼수 있게 배틀그라운드 오피지지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저렇게 59등 하는 날도 분명 전적을 검색해보러 들어올겁니다. 특히 이분처럼 천상계에 있으신분들은 더하겠죠? ㅎㅎㅎ

이 기능 말고도 종합 탭으로 이동을 해보시면 내가 킬한 상대의 위치를 확인하실수도 있고 어떻게 어디서 잡았는지 다 확인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반대로 내가 당했다고 하면 어디서 어떻게 당했는지 확인을 할수가 있어서 더욱더 게임이 재미있어진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이래서 더욱더 배그 전적검색을 하는게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되네요...ㅋㅋ

그 밖에도 여러가지 총에 대한 정보와 맵의 대한 정보도 볼수 있어서 어느 맵 어느 위치에 어떤 총들이 드랍이 되는지 확인을 하실수 있어서 초보자들이 보시기에 매우 중요한 정보들이 함께 있는 배틀그라운드 오피지지 즐겨 찾기를 필수로 해주셔야 하는 페이지 중 하나 입니다.


그럼 다음에 배틀그라운드의 좋은 정보와 소식을 함께 하길 빌면서 ...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