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마프/마이프로틴 

이벤트 및 추천인!


저는 한 한달전부터 다시 열심히 운동을 해보고자 동네 헬스장을 이용을 하고 있는데 사태가 지금 코로나때문에 여기저기 문닫고 있는곳이 한곳 두곳 생겨나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운동은 집에서도 할수 있는 홈트레이닝이 있으니까 별로 걱정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디서든 운동은 가능 하니까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포스팅을 할 주제는 우리가 운동을 하면서 제대로된 음식물 섭취가 불가능하신분들은 보충제를 드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물론 비타민이나 부스터계열도 필수로 챙겨먹으면서 운동을 하시는분들도 많을거고요.그래서 제가 그런분들에게 이미 친숙하지만 모르는분들도 계실꺼라 생각을 하면서 마프/마이프로틴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마이프로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및 추천인도 설명드릴테니 잘 듣고 실행하세요^^ 우선 가입할때 https://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SUNGWAN-R4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추천인제도를 할수 있으니까 참고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우선 마프/마이프로틴에 카테고리를 살펴 보면 단백질보충제/식품&간식/비타민&미네랄/아미노산/크레아틴/체중관리/탄수화물/섬유질&필수지방산/스포츠웨어 등 많은 제품을 구매를 하실수가 있는걸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거기에 마프에서 제공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나 이벤트도 상시적으로 진행을 하시는걸 알수가 있는데요. 제가 위에 올려드린 링크를 통해 추천인까지 더하면 처음 가입하시는분들은 많은 혜택을 받으실수가 있을겁니다. 나름 부스터류나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프로틴바 같은게 맛있다고 많이 추천은 하지만 저는 먹어보질 못해서 추천을 해드릴수가 없네요. ㅎㅎ 일단 저는 프로틴을 구매해봤습니다.

성별대로 선택을 해서 마프/마이프로틴에서 추천해주는 제품을 보고 구매를 하셔도 됩니다. 이미 여성분들도 이젠 운동을 많이 하는 시대이니까 저보다 더 많이 아시는분들도 많이 계실테지만.. 앞서 설명을드렸듯 모르는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하고 포스팅을 하는거니까요^^

운동을 하시는분들은 이미 많이 복용을 하겠지만 멀티비타민은 현대사회에 거의 필수적인 영양제 입니다. 플러스로 오메가-3 까지 섭취를 해주시면 더욱 좋으니까 필수로 챙겨드시길 바랍니다.이미 비타민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쪽제품을 많이 즐기는걸 볼수 있는데 저는 나름대로 챙겨먹는게 있어서 이쪽 마이프로틴에서는 구매를 해본적이 없지만 꼭 한번 챙겨먹고 싶긴 하더라고요.

추천인같은경우도 할인도 많이 받을수 있겠지만 가끔 할인코드가 쌘게 나올때가 있습니다. 또 마프대란이란 검색어가 한창올라올때가 있을텐데요. 이때도 놓치지말고 구매할것들을 미리 알고 있다가 이런기회가있을때 한번에 왕창 땡기면 그것만큼 좋은 할인율도 없을거에요..추천인은 기본인거 아시죠?^^

지금 포스팅 시간이 한국기준으로 3/30일 입니다. 내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한번 올려드렸는데요. 이것보다 더 큰 할인혜택이 있을수가 있으니 이럴때 구매하면 조금 아쉽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7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료도 무료이니까 이점을 놓치지 말고 구매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가입시 마이프로틴 추천인 코드 : SUNGWAN-R4 를 기입해주시면 좋습니다 ^^ 틈나면할인을 하는 마프에서는 33% 그다지 큰 할인혜택이 아니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급하신분 아니고서야 조금 기달려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주문이 많이 길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저도 3월초에 주문한걸 아직까지 기달리고 있으니까요 ㅠㅠ

이번에 제가 구매를 한 쉐이커와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무맛을 한번 시켜봤습니다. 다들 무맛을 시도하지말라고 했는데 제가 먹어보기 전까지는 뭐 그래도 나름 괜찮다고 판단하에 시켜봤는데 아무래도 너무 끔찍할것 같습니다.그래도 어쩌겠어요. 나름 첨가제가 없다고 생각을해서 시켜보긴 했는데 맛평가글을 보고 제 자신을 조금 자책을 했지만..ㅠㅠ 보충제 및 영양제 프로틴바 스포츠웨어 모든 운동에 필요한 모든것들이 있으니까 마이프로틴 이벤트 및 추천인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