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롤토체스 모바일 공략!! 

초보자 


지난 3월말에 오픈한 모바일게임들이 상당수다. 어떤것부터 해야될지 고민이 될정도! 오토체스로 재미를 보고 있던 나는 롤토체스 모바일이 나온다는 소식에 엄청나게 설레이게 됐다.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 아닌가! 확실히 모바일이 대세라고 느끼는게 pc버전만 있을 때 보다 모바일이 출시된 후에 입문하시는 유저들이 상당히 증가가 됐다고 한다. 물론 게임 자체로만 봐도 접근성이 워낙에 좋아서 누구나 게임을 즐길수가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그렇게 초보자인 유저분들에게는 다소 유익한 정보가 될수도 있는 포스팅이니까 알아두면 좋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을 한다. 이게임의 필승 카드는 어찌되건 조합이 아닌가! 그럼 이제부터 시작을 해보겠다.

우선 게임을 시작하고 초반에 아이템을 먹을수 있는 초밥(?)에서는 공격형 아이템을 미리 확보를 해두는것이 좋다. 일단 아이템을 보고 그다음은 유닛을 봐야 한다. 이것저것 다 보게 되면 어느새 남는건 쓰레기 뿐! 그렇게 시작을 하다보면 절대적으로 심리 싸움에서 밀리고 시작을 하게 된다고 생각을 한다.

그리고 초반에 롤토체스 모바일 공략으로는 초보자들에게 해둘 얘기는 절대 3성에 모든걸 걸필요가 없다. 어느정도 팀을 갖추고 2성들로만 구성을 해준다고 하면 나름 상위권에서도 먹히니까 말이다. 조금 어렵다고 생각을 하면 탱딜 조합으로 가면 무난하게 초반에 플레이를 이어나갈수가 있다.

초반 시너지로는 반군/시공간/사이버네틱/총잡이/검사/별수호자/잠입자/4선봉대 등이 있다. 여기서 딜러와 탱커의 밸런스를 조합을 하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을 한다. 초보자들에겐 대충 감을 익힐 필요가 있고 이자 계산이라던지 이런것들은 사치라고 생각을 한다. 일단 때려 잡고 보는게 우선이다!

필자는 초반에 비에프를 먹고 시작을 한 모습이다. 나오자마다 감감히 무딘체 게임을 시작하니.. 이게 무슨 케릭터인지도 모르겠고 옆에 보이는 시너지로 대충 감을 잡고 시작을 하게 된다. 초기에는 딜러들의 공격이 다소 약한탓에 맷집이 좋은 탱커를 만나면 힘을 못쓴다. 아까 위에 언급한것처럼 조금 어렵다 싶을때는 시공간 시너지를 조금씩 맞춰주면 나름 밥값을 하니까 초바자들에겐 거의 필수라고 보면 된다.

일단 필자는 시너지고 뭐고 일단 나오는대로 맞추는 경향이 있는데 이 게임을 할때는 총잡이와 싸움꾼의 조합시너지가 어느정도 나오길래 이쪽으로 방향을 잡기로 했다. 롤토체스 모바일공략으로 초보자들에게 또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건 ... 돈 모아두고 똥되는것보다 리롤을 통해 빨리 빨리 2성으로 진급을 하던지 아니면 원하는 유닛을 뽑는게 훨씬 좋다고 생각을 한다. 

나름대로 싸움꾼과 총잡이를 맞추고 게임을 이어 나가니까 이렇게 어느정도 버티는 수준에 완성이 됐다. 물론 모바일 롤토체스는 이번판이 처음판이었으면 시너지에 대한 생각없이 그냥 판에 나오는대로 우선순위를 잡고 게임을 진행을 해본 상태이다. 물론 초보자들도 같은 경우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이런식의 게임이 정답이라고 할순 없지만 이렇게 플레이를 하다보면 어느정도 감이 온다고 생각을 한다.

롤토체스 모바일 공략 마지막 영상은 어느정도 시너지가 다 완성되고 1등덱이랑 싸웠는데 결국에는 지고 마는군요.. 아이템이 좀 모자란것도 있지만 아직 저도 시너지에 대해 많이 알아보지를 못해서 못했네요. 이렇게 결국 모든 경기를 종료하고 나중에 돌려보기도 했지만 아쉬움이 많습니다. 우선 결론적으로 초보자들에게 가장 유익한건 모든 기달리면 안된다는거다. 시너지를 원하는걸 정해놓고 게임을 하기 보다 나에게 유리한곳으로 흘러가는 시너지를 일단 완성 시키는것! 상대의 덱도 물론 봐야하겠지만 어디까지나 초보자들에겐 그렇게 큰 공부가 안될거기에.. 일단 나의 덱을 완성을 시키는것에 집중을 하도락 해라!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