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브롤스타즈캐릭터 색칠공부 도안 공유합니다.

아이고.. 몇일동안 티스토리 스킨이며 광고며 공부할게 진짜 여간 많은게 아니였던것 같습니다. 워낙에
 
컴맹이다 보니까 많은걸 찾아서 해야하는데 진짜 너무힘이드네요... 시간이 날때 제가 검토해보면서
 
적용하고 이따위 블로그도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이용을 할수 있다는걸 보면서 여러분들도 
 
잘~ 할수 있다는 그런 용기(?)를 심어드리기 위해 준비를 좀 해보겠습니다 ^^
 

 

 

 
우선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게임이기도 하고 우리 조카녀석이 워낙에 좋아해서 시간을 조금 ㅋㅋ
 
투자를 해볼까 합니다. 브롤스타즈 다들 많이 알고 계시고 또 게임도 해보신적이 있을것 같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브롤스타즈캐릭터 자체적으로 인기 투표도 해본 경험도 있고요 ㅎㅎ
 
지난 포스팅에서 브롤스타즈TOP10이 궁금하다고 생각하시면 들어가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TOP11 소개
브롤스타즈 라는 게임은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모드가 존재 합니다. 개인전 또는 팀전으로 플레이 할수 있으며, 강력한 특수 능력을 갖고 있는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잠금해제 하고 업그레이드 하면서 자신만..
ejqmfdbs.tistory.com

이게임은 이미 모든 사람들이 알고있듯이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게임못지않게 캐릭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지금처럼 코로나로 인해서 외출이 불가능할때

브롤스타즈캐릭터 색칠공부 할수 있는 도안이 있다면...? 우리 아이들은 엄청나게 좋아하겠죠?

집에서도 아이들과 즐겁게 색칠공부를 할수도 있고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래서 공유를 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브롤스타즈+캐릭터+도안 (1).pdf


 

우선 본문에 올리는 이미지들은 제가 브롤스타즈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위주로 올려 드리겠습니다. 따로

첨부파일을 통해 이미지들을 모두 공유를 해드릴거고요. 여러분들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누구십니까?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게임속의 캐릭터들을 프린트해서 빈 공간에 자신이 좋아하는 색을 입혀주면서

색칠공부를 할수 있는것을 상상해보면 너무나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지 않나요? 

또, 그렇게 노는 아이들을 보면서 부모들은 얼마나 행복한 미소를 지을까 벌써 부터 상상이 되는군요.

저도 조카를 통해서 브롤스타즈캐릭터의 인기를 실감을 할수 있었지만 이렇게나 좋아할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진짜 미친듯 좋아하더라고요...ㅋㅋ 지금 온라인마켓에서는 의상부터 소품까지 안파는게 없을정도라니까...

저도 딸이 하나 있긴 합니다만 아직까진 이친구들을 좋아하지를 않고 있네요. 어서 좀더 빨리 커서 같이

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ㅎㅎ 근데 주변의 얘기를 들어보면 여자아이들도 제법 브롤스타즈색칠공부를

좋아하고 찾는다고 하네요. 브롤스타즈캐릭터들이 대체 어떤점이 좋을까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팬픽으로 도안도 찾아보니 엄청나게 다양하게 나와있더라고요. 흔하게 우리가 게임에서

접하는 그런 캐릭터의 종류보다 다양한 캐릭터가 있다보니까 아이들에게도 색칠공부의 의미로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공부가 아닐까 생각도 들고요. 똑같은 그림에 색을 칠하는건 의미가 없으니까요.

 

 

저는 또 초보(?)아빠라서 지금 시대를 살고 있는 아이들이 과연 밑그림이 그려져 있는 이런 그림에 색연필로

색칠공부를 하면서 재미있게 놀까 라는 의구심이 들기도 했었습니다. 우리가 어릴때와는 너무도 많이 바뀌어 버린

지금의 시대를 생각하면서 말이죠. 아날로그감성이 나게 딱지를 접고 팽이에 줄을 감고 돌리던 시대가 많이 

변하고 없어지고 있는게 사실이니까요. 하지만 캐릭터 색칠공부는 변하질 않는것 같습니다. 아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에 큰 도움이 되는것도 사실이고요. 아이들이 하고 싶어하는걸 굳이 못하게 할 이유는 없죠.

이것보다 좋은놀이가 어디있겠습니까 ㅎㅎ 핸드폰으로 유튜브를 보는것보다 더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을 합니다.

브롤스타즈라는 게임은 게임대로 즐기면서 그안의 캐릭터를 이용해서 색칠공부를 할수 있는 도안 공유!!

해외에서는 이미 난리가 난 상태라고 하는데 우리의 아이들도 집에 옹기종기 모여서 색칠공부를 할수 있게

부모님들이 도안을 갖고 한번 영업을 한번 해보세요^^ 유튜버들도 이미 도안을 갖고 색칠공부를 하는것도 

적지않게 찾아보실수 있으니까 처음이라 서툴다 싶으면 영상도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갖고 온 이미지들의 출처와 제가 따로 이미지 파일을 공유를 해드릴건데요. 많은 이미지가 필요하신분들은

제가 알려드린곳에서 다양하고 이쁜 도안들을 많이 찾아보실수 있을겁니다. 뭐 없는게 없을정도라고 설명을 해도

거짓이 아닐꺼 같거든요 ㅎㅎ 좋은건 나눠야하는게 맞는거니까요^^

그럼 모두 이 어려운시국에 우리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주며 존경받는 부모가 되시길^^

 

출처 -

Morning Kids!
Dibujos para colorear, tarjetas de invitacion de cumpleanos, Malvorlagen, Geburtstag Einladungskarten, Deshenos para colorir, Convites de aniversario, Coloring pages, Birthday invitation cards, Disegni da colorare, Kleurplaten
morningkids.ne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