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2014 f/w 솔리드옴므-우영미 쟈켓구매후기

 

 

 

이번겨울을 대비하기위해

큰맘먹고 쟈켓을 하나 구입하기로 결정!!

 

제가 선택한 곳은

 

솔리드옴므-우영미

 

한국 대표적인 디자인브랜드 솔리드옴므-우영미를 선택하였습니다.

 

 

▲사진출처-솔리드옴므 공식 홈페이지(http://solidhomme.co.kr)

 

바로 이쟈켓이 제가 구매한 솔리드옴므 쟈켓!

 

적당한 무게감과 목덜미를 따듯하게 감싸주는게 특징이죠

 

 

 

보기만해도 추위를 버텨줄 아이템같지 않습니까? 목돌이가 따로 필요없을것같군요.

 

피부가 예민한편이긴 하지만 전혀 움직임에도 불편하지 않은 소재

 

 

 

 

쟈켓을 끝까지 잠궜을때..

 

 

 

팔쪽은 시보리로 활동성 있게 디자인한듯 싶습니다.

사실....디자인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ㅋㅋ

제가 편하니까 ...ㅋㅋ

 

사진상으론 잘 안보이시겠지만

솔리드옴므 쟈켓

재봉선 하나하나 틈틈히 박혀있습니다.

 

 

 

안쪽 마감처리도 굉장히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있구요.

보기만해도 찬 바람에 쓰러지지않게 해줄것 같군요..ㅋ

 

 

 

 

 

솔리드옴므 쟈켓 착용샷입니다.

176/73kg

100싸이즈

 

저스트하게 딱 달라붙네요.. 야상처럼 허리부분을 쫌맬수 있습니다.

 

 

 

- 이상으로 솔리드옴므 쟈켓 착용샷 끝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