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불금에 눈내리는 하늘

 

요즘 날씨가 뒤숭숭하더니..

오늘 낮 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하더군요..

밖에서 잠시 일보고 담배한대 피러 나왔는데

하얗게 눈내리는 하늘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쌓일줄 몰랐는데 어느새 바닥에는 소복하게 쌓여 있는 눈!

바람불면 언제라도 날라갈꺼 처럼 가볍게 쌓여있네요.

어릴때는 눈만 내리면 집에 있다가도 나가서 눈을 맞고 올 정도로

눈내리는 하늘을 좋아했는데요..

이제 저도 늙었나보네요..ㅎㅎ

 

 

 

이럴때 핸드폰에 기능을 다시금 확인하곤 합니다.

사진어플을 눌른적이 손으로 꼽을 정도인데..ㅎ

눈내리는 하늘덕에 어린친구들처럼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보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