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영문법검사기 개인적인생각 끄적....

개인적인 생각을 기준으로 영문법검사기의 대한 내용을 적어볼려고 합니다. 일단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요즘은 나온상태라서 비교기준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도 잘 모르는 분들이 워낙에 많아서 이거에 관한 내용을 써볼까 합니다.

가끔 업무를 하다가 사용을 해야할때가 있어서 영문법검사기 grammarly 를 무료버전으로 써본적이 있었는데요. 교정하는데 너무 한계가 보이는듯 해서 사용을 하다 중간에 그만 중단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 번역업무를 하시는 분들도 어느정도 영문법검사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품질이 좋은 프로그램을 찾는게 당연시 되는거겠죠..



PRO WRITINGGAID

회원가입을 해서 사용을 하는 prowritingaid 도 있습니다. 가입을 하면 무료이고 사용법도 상당히 간단해서 빠르게 일처리가 가능하죠. .문서를 업로드 하는 방법이 있고 직접 타이핑을 해서 검사를 받으실수가 있습니다.페이지로 들어가면 상단의 툴바를 이용하시면서 편리하게 사용하실수가 있을겁니다.

링크:https://prowritingaid.com/

단연 결재를 하게 되면 프리미엄 멤버쉽으로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거기에 대한 내용은 자세한건 위의 링크를 통해 확인을 하실수 있고 글자수 제한없고 문서의 종류와 형태도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평생회원이 가격대비 만족을 하는분들이 많습니다.



Grammarly

영문법검사기를 딱 생각을 했을때 가장 먼저 생각나고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유튜브에서도 상당히 많은 광고를 통해서 여러분들도 한번씩은 보셨을 그 프로그램이죠. 사용법은 prowritingaid와 가장 흡사 합니다. 업로드 기능과 문법으로 교정할수가 있죠.

free 서비스는 basic writing corrections만 가능 합니다. 그리고 grammarly 한달 유료 회원가격은 대략 $12달러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Ginger

사용법은 가장 깔끔하고 편리합니다. 위에 언급해드린 2개와 비교했을때 말이죠. 하지만 똑같은 영문법을 검사기로 실행했을때 오류를 가장 못잡아내는것으로 파악이 됩니다. 로그인없이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정이 있긴 하지만 영문법검사기를 실행함에 있어서 가장 필요한 오류의 해결 정확도가 가장 떨어지는것으로 파악이 됩니다. 

가격적인걸 모두 떠나서 제가 가장 쓸만하다고 느낀점으로 느낀 영문법검사기 순위는

1. ProWritingAid

2. Grammarly

3. Ginger

라고 생각을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초보 블로거의 홈에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이나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