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부평헬스장 더블유짐 에서 운동해보자

 

 

안녕하세요 ~ 더블유입니다.

오늘은 비가 내리는건지

눈이 내리는건지

알수없는게 계속해서 하늘에서 내리고잇네요

덕분에 주말에 새차를 한 제가 원망스러워지고요..

^^

뭐 어쩔수 없는일 이라고 생각해야겠죠.

 

제가 이번에 갖고온 소식은

인천 부평에 위치한 헬스장인데요

이곳은 요세 트렌드인 크로스핏/스피닝/킥복싱

으로 회원들에게 더욱더 효과좋은 운동을 알려드리는

헬스장입니다.

 

상호는 더블유짐!!

어떤운동을 하는지 궁금하시죠?

 

 

 

저 하얀색 칠판이 보이시나여? 저게 그날 할수 잇는 프로그램을

설명으로 써놓은것이고

칸칸이 네모가 있는것들이 그날 오신 회원님들의

기록을 써놓은것이라고 하네요

 

 

 

 

간단하게 헬스장에서 운동 다하고 휴식을 취하는 모습입니다.

크로스핏은 그만큼 체력소모가 크다고 알려진 운동이죠.

남녀노소 즐길수 있는 장점두 있구요

 

 

 

로프를 이용한 수업도 있습니다.

정말 티비에서만 봐오던 운동을 실제로 하는걸 보니

정말 가슴뛰면서 저도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저렇게 여성분들도 힘차게 운동을 하는걸 보니....

시간없다 운동안한 제가 창피해보이네요...

크로스핏 정말 매력적이죠?

 

 

 

더블유짐 헬스장에서는 또 저런 짐볼을 이용해서

파트너끼리 운동을 할수 있어서 혼자 오셔도 회원들끼리

유대감을 갖게 해줄수 있고 경쟁상대도 될수 잇게

크로스핏 프로그램자체가 그렇게 생성이 되는것 같습니다.

 

 

 

 

놀이처럼 운동을 할수 있어서 지루하지않은게 저에겐 가장 큰 장점!!

이처럼 부평헬스장이 많고많지만

더블유짐처럼 이런식으로 프로그램을 짜서 하는 경우는 없는것 같더라구여

부평에서 헬스장 찾고 계신분들은

더블유짐 한번 방문해보시는것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