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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로란트 1.01. 패치 노트

게임플레이와 밸런스 발로란트게임 플레이와 균형 잡힌 세이지 배리어 비드 사이의 거리는 20m>>10m 감소합니다. 세이지는 이미 통제된 영역을 감시자로 방어하는 가장 효과적인 요원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거리가 20m일 때 현자는 중성 지방까지의 적극적인 통제를할 수 있었기 때문에 바로 랜드에서 주어진 역할에 맞지 않았습니다. 발로란트에서 세이지가 이미 이 쇠퇴하는 횡단보도를 통해 장악한 지역을 방어할 수 있는 능력은 여전히 강하지만, 새로운 지역을 장악할 수 있는 효능을 낮추고자 합니다.


발로란트어센트 업데이트 

- 우주로 사라지는 무기의 문제, 벽 침투 관련 문제, 모든 지도 

- 어떤 장소의 이름을 더 널리 사용되는 용어로 바꾸고 스파이크에 대한 공격 업데이트 

- 이제 게임 당 무작위로 선택된 5 개의 구슬을 스파이크 러시에서 볼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포인트 구슬은 항상 나타나고 남쪽의 7 개의 구슬 유형 중 4 개는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동일합니다. 


새로운 구슬 유형인 체력 구슬 

- 전체 팀의 체력이 즉시 회복되는 캐릭터 선택 및 사전 라운드 설명 위젯. 12(치쿠단 체력 3) = 특수효과/시각효과는 회복하는 동안에만 실제로 적용됩니다.

- 트릭비드를 획득해 3초 뒤 적진팀에 '손상 망상'을 적용합니다. 10초의 시야가 크게 줄어들고 시야각이 약간 달라지는 영향을 받은 선수들은 가짜 발소리와 총소리를 들을 수 있고 미니맵은 무효다 골든강구물 구하기는 선수에게 황금 패거리를 주고 한 방은 방으로 가공할 수 있고, 항상 아주 정밀하게 처리할 수 있고 에이전트가 칼을 들면 속도가 붙을 수 있습니다. 

야크실 총알과 예비 총알 두 발을 감안할 때, 교회 시간에 추가 총알을 얻습니다. 기타 무기 라운드와 무죄 구슬 유형을 보여주는 미리보기 HUD 요소. 구슬을 얻을 때마다 궁극적인 포인트를 얻습니다. 성능 업데이트 패치에서, 당신은 주로 전투 성능과 고성능 장비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제 전투 중 게임은 더 부드럽고 사양에 따라 평균 FPS가 여러 화면에서 더 높습니다. 


전투 성능 : 전투 중 프레임 속도가 감소하는 일부 요소를 수정했습니다. 10명 중 9명은 게임에서 미리 호출되지 않은 피부를 수정했는데, 이는 게임의 첫 번째 피부가 프레임 속도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처리 통지를 추가하거나 제거했을 때 발생하는 프레임 비율의 감소는 성능 문제가 있는 Viper 제한 HUD 요소의 성능을 향상 시켰습니다.




매개에서 높은 스펙 환경 프레임 비율 : 코드 전체에서 발생하는 CPU 병목 현상도 개선되었으며 낮은 사양 장비는 플레이어가 싸움이 진행되는 동안 이러한 개선의 효과를 느낄 수 있게합니다. 하이 스펙 장치에 대한 다중 스레드 렌더링 지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멀티스레드 렌더링이 사용 가능한 조건을 충족하면 그래픽 품질 메뉴에서 멀티스레드 렌더링을 켜거나 끄는 설정이 표시됩니다. 장치는 기본적으로 활성화됩니다. 멀티 레드 렌더링은 렌더링이 필요한 객체의 관리 프로세스가 실제로 게임 시뮬레이션 코스트 및 GPU에서 화면을 렌더링하는 과정을 넘어서 화면으로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조건은 공격 팀이 분할로 소환되는 경우와 같이 눈에 보이는 물체가 많은 화면에서 이동하거나 사격장 및 비전투 게임 플레이를 연습하는 것과 같은 필요한 게임 시뮬레이션 작업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가장 흔합니다. 




- 뷰잉 범위 디스플레이를 멀티 스레드 방식으로 변경하면 미니맵 뷰잉 범위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면 다른 스레드에서 처리합니다. 

- 큰 시각 효과는 모든지도를 통과합니다. 이를 통해 GPU는 더 많은 시뮬레이션을 처리하고 입자의 CPU 코스트를 줄일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성능 통계에보다 상세한 프레임 시간 분석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하십시오. 

소버린 정찰 화살은 적의 벽 뒤에 있는 것의 일부만을 드러내기 위해 더 일관되게 작동합니다. 항상 소지품을 표시하기 위한 설정을 추가합니다. 적의 뒤쪽에 있는 신호에 들어가더라도 신호는 측면이나 적에게 끌리지 않습니다. -지금 경기를 떠나면 브림스턴과 세이지가 피겨 대신 순간적인 무버와 함께 걷게 됩니다. 촬영장에서 캐릭터를 바꿀 때 사용하는 UI는 대면 엔트리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가볍고 성능이 좋은 UI로 변경되었습니다. 게임 종료 화면에서 임무가 완료 될지 여부에 따라 유형별로 나타납니다. 


- 나는 화면 상단의 사전 위젯에서 볼 수 있는 계약 및 전투로 보상 그래픽을 개선했습니다.


버그 수정 

- 연기 흡연 층과 같은 반투명 입자는 Reina의 가시성 제한 기술에서 볼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발로란트 1.01패치 노트 마무리

지금 가장 재미나게 하고 있는 게임 인데 라이엇에서 정말 많은 노력을 해야될 듯 싶습니다. 발로란트는 정통fps 와 스킬적인 부분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게임이라 다양한 연령층이 같이 게임을 할수 있듯이 어서 빨리 제대로된 게임을 만나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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