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연회비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비교와종류!

지금은 우리가 자동차로 고속도로를 달리면서 톨게이트를 지나갈때 후불하이패스카드 를 달고 다니는 차들이 많아졌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연회비없는 후불하이패스 같은 경우 이전에는 있었지만 지금은 카드사에서 연회비 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를 내놓고 있지 않고 있는 상태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불하이패스를 통해서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을 포기 하지 못하는 실정이죠!특히, 요즘 나오는 신차들은 그래도 다들 하나씩 달고나오기도 합니다.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연회비없는 후불하이패스 비교와 종류에 대해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SM 하이플러스 의 선불 하이패스카드!

 

 

 

 

 

 

 

우선 가장 많이~ 검색이 되는 하이패스카드입니다. 엄밀하게 따지면 후불하이패스 카드라고 보긴 좀 힘듭니다.하지만 별도 충전이 아닌 자동충전 방식으로 연회비가 없고 자동으로 충전 및 결제가 되는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선불 하이패스카드 설명

고속도로 하이패스로 통과시에 카드잔액이 일정금액 (예 : 10,000원) 이하가 되면 고객님이 설정하신 금액 (예 : 50,000원)으로 
자동으로 충전되는 카드를 말하며 충전금액 만큼 설정하신 연계계좌에서 자동출금되거나 신용(체크)카드로 결제되는 카드입니다.
 
바로가기↓
 

 

신한 후불하이패스카드

전에는 연회비없는 후불하이패스카드 로 잘 알려진 카드지만 이제는 연회비가 2천원정도발생이 됩니다.하지만 그럼에도 많이 찾는 후불하이패스 카드 입니다.

 

연회비 : 2천원, 유효기간 : 10년, 국내전용

옵션

기존 개인 신용카드 소지 회원만 추가 발급 가능

후불 하이패스 전용 로컬 단독카드로 발급

당사 고객센터(1544-7000)를 통한 발급 신청도 가능

 

판교↔청계, 판교↔성남, 연계통행료 자동면제처리

출퇴근시간대 통행료 20% 자동할인

평상 시간대 통행료 자동할인, 민자도로 제외

하이패스 이용요금의 0.1%적립

바로가기↓

 

현대카드 후불하이패스카드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 시 충전 없이 후불 결제로 이용 가능한 카드

 

현대 후불하이패스카드 서비스 안내

 

충전 없이 후불 결제로 이용 가능하고, 제휴연회비는 2,000원입니다(연회비는 카드 발급 시 선청구).

 

달리는 차 안에서 통행료를 지불하는 하이패스를 후불 결제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후불하이패스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에 추가 발급되는 통행료 전용카드로 분실 시 위험성을 최소화한 카드입니다.

후불하이패스카드 서비스 변경 시에는 변경사유, 변경내용 등에 대하여 변경일 6개월 이전에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 우편, 이메일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후불하이패스카드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제휴업체의 일방적인 제휴조건 변경·도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신용카드 업자의 경영위기 및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변경 시에도 사전에 고지하되, 사전 고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사후에 고지하여 드립니다.

바로가기↓

현대카드
 
www.hyundaicard.com

 


참고로 

후불하이패스 연회비는 국민, 현대, 삼성 우리카드 등은 2,000원, 하나카드 3,000원 정도 되는걸로 보입니다.

2,000원을 기준으로 할 때 

10년 이면  = 20,000원이라는 돈을 카드사에 납부해야 한다는 뜻이기도 하죠! 

저에게는 별거 아닐 수도 있는 은행 ATM기 수수료나 카드 연회비는 왜이렇게 아깝나 싶습니다. 

이밖에도 새로운 업데이트나 더 좋은 연회비 없는 후불하이패스 카드 정보를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초보 블로거의 홈에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이나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