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MZK 다운로드 및 설명(악성코드 제거)

자 이번시간에는 MZK 다운로드 의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인터넷을 자주 사용 하다보면 뜻 하지 않게 광고는 물론 초기 세팅해놓은 홈 화면의 주소도 변경이 되어서 당혹스러울 때 가 있습니다. 서치를 통해서 들어간 사이트에서 갑자기 다른 주소로 이동이 되어진 경험이 많으실 텐데 이럴때 악성코드가 자신도 모르게 심어져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그런 악성코드 제거를 해주고 편리하게 PC를 사용하실수 있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MZK (Malware Zero Kit)

악성코드 및 각종 애드웨어 및 유해프로그램을 삭제 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 
무료 내려받기 - Malware Zero
멀웨어 제로 악성코드 제거 도구를 무료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멀웨어 제로 악성코드 제거 도구는 각종 시설, 기관, 학교, 기업, 가정, 군부대 등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malzero.xyz

MZK 설명 및 안내

일단 mzk 다운로드는 위에 링크를 통해서 직접 다운받으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일단 해당 mzk 공홈에서도 부분별한 다운로드는 배포는 금지를 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그 이유는 알게 모르게 프로그램을 개조를 해서 오히려 악성코드를 집어 넣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mzk 공홈에서 다운받으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MZK 간략 설명

멀웨어 제로는 사용자의 컴퓨터가 이미 악성코드에 감염되었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설치 스크립트 형식의 보조 악성코드 제거 도구입니다. 멀웨어 제로는 네이버 보안 카페 <바이러스 제로 : 시큐리티 커뮤니티> 에서 서비스 되던 멀웨어 제로 킷(Malware Zero Kit, MZK) 도구로,사용자의 컴퓨터가 악성 광고 프로그램, 트로이 목마, 악의적인 해킹 도구, 일부 바이러스 등의 악성코드가 감염되거나 설치되어 피해를 입고 있을 때 사용하시는 안티바이러스 제품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설치 스크립트 형식의 커맨드 라인 기반 보조 악성코드 제거 도구입니다.

 

다만, 이 악성코드 제거 도구를 사용한다는 것은 이미 악성 프로그램이 설치된, 즉 '사후약방문 (일을 그르친 뒤에 아무리 뉘우쳐야 이미 늦음)'을 뜻하는 것이므로,최대한 도구가 사용되지 않도록 기본적인 보안 수칙을 지켜 악성코드 및 악성 프로그램이 쉽게 설치되지 않도록 사전 예방에 만전을 기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여러 경로로 자신도 모르게 설치되어 무분별하게 띄우는 악성 광고 창 때문에 고통받고 계신가요?

본인의 컴퓨터가 악성코드에 감염되어 여러 가지 치명적인 문제가 발생하고 있나요?

사용 중인 안티바이러스 제품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수동 치료 도구로 mzk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멀웨어 제로 킷(mzk 다운로드)으로 악성코드에 감염된 컴퓨터를 치료해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MZK 기능 설명!

광고 프로그램 제거

사용자의 의도와는 관계 없이 무분별한 방식으로 광고 창을 띄우는 툴바를 포함한 악의적인 광고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악성코드 제거

치명적 피해를 유발하는 트로이 목마는 기본으로 스파이웨어, 하이재커, 불법 해킹 도구 등의 악성코드를 제거합니다.

악성 DNS 제거

악성 서버와 직접적으로 통신하기 위해 네트워크 설정에 등록되는 악의적인 도메인 네임 설정을 초기화 및 제거합니다.

웹 브라우저 검사

인터넷 익스플로러 및 엣지, 파이어폭스, 크롬 등 웹 브라우저의 악성 시작 페이지, 검색 엔진 설정, 확장 프로그램 등을 제거합니다.

캐시 청소

운영체제 및 웹 브라우저에서 임시로 생성한 불필요한 캐시 파일을 제거하여 디스크 공간을 확보하고 최적화 시킵니다.

시스템 변조 확인

악성코드가 시스템을 변조시켰을 경우 기본값으로 자동 초기화 시키거나 리포트 파일에 확인 요구 표기를 진행합니다.

MZK 장점

아무래도 프리웨어(무료)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성능과 악성코드 제거 기능이 상당히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써 보고 입증된 결과 이기도 하죠! 일단 PC 같은 경우 아무리 신경을 쓰고 해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이 떨어지는것은 분명한 사실 입니다. 그럴 때 MZK 를 통해서 어느정도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를 함에 있어서 성능이 올라온다면 더 오랜시간 소중한 PC를 지킬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malzero.xyz/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