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도안 공유 해봅시다!

자 지난 시간에는 제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을 공유를 해봤는데 역시 아이들을 생각하시는 부모님들이 많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포켓몬스터 색칠공부를 준비를 했는데요. 도안만 있으면 어디서든 색칠공부를 할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을 해드립니다.일단 공부를 할때에는 아이들이 관심이 있는쪽에서 출발을 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부터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만화캐릭터를 정말 좋아할 나이의 아이들에게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만큼 좋은 공부가 또 있을까 생각이 듭니다. 

 

색칠공부 장점?

지금 코로나로 인해서 활동이 너무 제한적이다 보니까 집에서만 있기에 너무 답답한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바쁘게 아이들에게 치이고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우리 부모님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알고 있는데요. 그렇다고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매일 사주는것도 너무 힘들고 이런시국에 나가서 놀고싶어도 괜한 걱정때문에 그러지 못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매일 핸드폰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튜브를 틀어놓고 놀게 하는것도 싫고요. 그래서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도안이 있으면 빠르게 쉽게 놀아줄수가 있죠.

 

아이들 교구 너무 비싸 !

아이를 키우는데 있어서 아이템빨(?)이라는 소리가 나옵니다 ㅋㅋ 그만큼 교구에 대해 신경도 많이 써야 하는데요. 제가 앞서 설명드렸듯이 돈이 장난아니게 깨지죠ㅠ 그렇다고 안사주면 아이들에게 미안하고.. 부모들의 마음 정말 가슴아프죠. 그렇게 저도 큰돈 들이지 않고 아이들에게 흥미를 갖게 해줄만한걸 찾다가 좋은걸 찾아서 공유를 하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포스팅을 적게 된것이죠!

 

색칠공부 준비물은?

흠.. 요즘 워낙에 좋은 장비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스마트 테이블이란것도 있고요. 아무래도 전자기기이고저는 개인적으로 우리아이들에겐 약간 헝그리(?)정신으로 키우고 싶어서 구매를 피하고 있죠. 제가 준비한 포켓몬스터 색칠공부는 제가 도안을 공유해주면 부모님들은 색연필 하나만 있으시면 어디서든 출력을해서 아이들에게 신나는 색칠공부를 시켜줄수가 있습니다. 큰돈 들이지 않고 아이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는 이런 학습방법이야 말로 우리 부모들이 가장 좋아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출처-morningkids.net

 

 

 

난이도?

제가 볼때 난이도는 브롤스타즈보다 더 섬세한 선이 많은걸 느껴져서 그런지 몰라도 다소 손이 많이 갈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우선 체크를 한 후에 출력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제가 전에 올려 드린 브롤스타즈 도안도 같이 공유를 해드리겠습니다.

브롤스타즈캐릭터 색칠공부 도안 공유합니다.
브롤스타즈캐릭터 색칠공부 도안 공유합니다. 아이고.. 몇일동안 티스토리 스킨이며 광고며 공부할게 진짜 여간 많은게 아니였던것 같습니다. 워낙에 컴맹이다 보니까 많은걸 찾아서 해야하는데 진짜 너무힘이드네..
ejqmfdbs.tistory.com

 

색칠공부는 마음의 치료도 가능하다.

어느 외국의 심리학 박사가 한 말이라고 하는데요. 아이들과 같이 부모님들도 같이 포켓몬스터 색칠공부를 해주시면 더욱더 아이들과 친해지면서 사랑 듬뿍 담아 키울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부터 노력해야겠네요

앞으로 많은 시리즈를 통해 도안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