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키드키즈 소개 하기!

지금 처럼 밖에 못나갈때 유아들의 교육을 담당하는 키드키즈!

이럴때일수록 절실한게 아이들의 교육이죠! 키드키즈는 교육전문기업입니다.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3년 연속 획득 했고 2018년 업계 최초로 ISMS 인증을 받은곳 입니다.



키드키즈 IT 개발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사이트의 편의성과 안전성이 더욱 중요해졌다고 밝혔습니다.


또 2020 제8회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조사에서 유아교육 콘텐츠 부문 1위에 선정이 되기도 한 키드키즈!

온라인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교수법과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유아교육의 최고로 지금은 인정받은 기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서 이 땅의 미래를 잘 키울수 있도록! 더 나아가서 글로벌 교육 인터넷 기업을 꿈꾸는 키드키드!

매일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교육을 담당하는것인데요. 이렇게 온라인으로 밖으로 못다니는 아이들의 교육을 책임을 맡기도 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교재교구! 원에서 가정에 보내는 놀이교구도 다양한걸 보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병원놀이와 티파하파역활놀이! 정말 아이들의 교육에 맞춤형으로 제대로된 교육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키드키즈 평생교육원에서는 유아교사 및 초/중/고 교사 직무연수 원격 교육상담과 PC,모바일,태블릿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쉽고 빠르고 편안하게 접할 수 있는 이러닝 서비스 체험 등 다양한 교육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부모와 국민들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굿콘텐츠서비스 인증제도를 보유하고 있는 키드키즈 ! 

많은 분들에게 추천되길 바라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초보 블로거의 홈에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이나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